절묘한 인도전통음악연주를 삽입한 오마이걸의 리패키지 신곡 'windy day' 가 멜론차트100위권에 1주일 이상 머무르고 있다.
오마이걸은 2015년 하반기 '클로저' 로 호평을 받은 신인 걸그룹
윈디데이 음원은 5월 26일 0시 음원공개후 만 1주가 지난 6월 2일 현재 90위권에 안착해 있다. 새벽 3-5시경 잠시 100위 밖으로 밀려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이전 음원에 비해 대중들의 플레이 리스트 속에 오래 자리잡는 모습이다.
한편 디시인사이드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초기에 '샤크라의 데뷔곡 느낌이다' '후반부의 인도풍에 놀랐다' 라는 반응을 보이다가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윈디데이를 '카레 데이' '인도 데이' 등 인도풍 음악과 연관된 애칭으로 부르면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언론사들도 '카레돌 등극?' 등 윈디데이의 별난 곡 구성을 소재로 기사를 날려 주면서 홍보에 도움?을 주기 시작
6월 1일에는 인도영화 / 음악 영상을 편집한 윈디데이 인디아버전이 유튜브에 올라왔다.
2016 상반기 걸그룹 기상도를 살펴보면 소스뮤직의 걸그룹 여자친구, 대형 기획사 서바이벌 식스틴 출신 트와이스, 프로듀스101 팬덤을 등에 업은 아이오아이의 의 약진이 돋보인다.
WM엔터테인먼트의 8인조 걸그룹 오마이걸. 치열한 3세대 걸그룹 생존경쟁 속에서 확실한 입지를 확보할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