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멀리즘 에코

미니멀리즘 생활 시작 - 1. 티비를 없애다

by 와피덕 2019. 9. 29.

 

2011년에 산 32인치 티비 판매

 

 

도봉구로 가서 새주인님께 드리고 왔네요

 

동부간선도로 북쪽끝까지 가본 경험을 했어요.

그리고 불암산 터널도 첨으로 경험해봤네요

밤중의 신나는 드라이빙!

 

 

 

 

다음날  크롬캐스트3 도 판매했어요

 

분당에서 오셔서 가져가셨어요

 

3.4만원에 올렸더니 문자가 폭주해서 놀랐어요

보통 한글정품은 3만원 후반대에 판매가 되는것같아요

 

 

 

 

 

두개의 영상 장비가 방에서 빠지고 통장에 12만원이 들어왔어요

 

기쁩니다!

 

 

 

 

일단 침대 누워서  멍하게 유튜브 자동재생 보는것보다

 

책보는 시간이 늘어날것같아요!

 

 

 

좀있다 TV미보유 실사 신청해서

 

전기요금에 나오는 TV수신료도

 

절감할 예정입니다.

댓글